background

토브헤세드 손남목대표님 출판기념회

2019-07-11

토브헤세드 손남목대표님의 '비가 옆으로 내리는날' 출판기념회 & 결혼 12주년 기념파티

오늘은 지난 23일 저희 토브에서 열렸던 연출가 손남목대표님의 책인 '비가 옆으로 내리는날'의 출판기념회 형사가 열렸습니다 그리고 손남목 대표님의 12주년 결혼기념행사도 같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저희 토브에서는 하우스웨딩 말고도 다양한 각종행사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행사가 시작되기전 많은 셀럽분들이 오셔서 출판기념회를 축하해 주시로 오셨답니다!

너무 많은 셀럽분들이 오셨어요 연예인 기업인 변호사분들 다양한 분들의 축하속에 출판기념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셀럽분들의 축하 인사와 사진촬영이 끝난후에 손남목대표님의 인사와함께 출판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한 책의대한 소개를 진행해주시고 손님 한분 한분을 호명하시면서 인사와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시는 모습입니다!

이렇게 책 소개와 소개가 끝나고 난 이후에는

대표로 나오셔서 축하인사를 진행하시고 그뒤에 책의 에세이를 읽어주는 순서가 진행되었습니다!

2부순서로 12주년 결혼기념회 케익커팅과 건배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사회자님의 진행이 너무 재미와 센스가 있으셨어요 :)

출판기념회 당일 결혼 12주년 파티를 많은 손님들과 함께 진행하시고 축하를 받으시는 모습이 행복해 보이셨답니다

그리고 하늘도 출판기념회를 축하를 해주었는지 손남목대표님의 '비가 옆으로 내리는날' 처럼 행사에 맞춰 하늘에서도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진짜 엄청 신기한경험이었습니다.

손님분들을 위해서 토브에서 준비된 음식인데 많은분들이 맛있다고 해주셔서 메인쉐프님이 흐뭇해 하셨다고합니다!

출판기념회와 결혼기념식을 컨셉에 맞춰서 토브에서 진행된 데코입니다.

이처럼 토브에는 다양한 기념행사와 각종행사도 같이 진행되고있어서 다양한분들의 문의가 많은 상황입니다^^ 하우스웨딩뿐만아니라 다양한 각종행사도 토브와 함께해보세요 :)

리스트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