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6월 13~14일 아이니 웨딩박람회에 토브가 참가합니다 :)

2020-06-11

2020년 6월 13 ~ 14일 아이니 웨딩박람회

6월 싱그러운 계절에 많은 예랑 예신분들께서 결혼식을 많이 준비하실거에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가장 먼저 하게 되는건 '장소'를 어디서 할지를 정해야겠죠? 예비 신랑신부님들께서 가장 많은 장소와 체험을 할 수 있는곳이 바로 박람회인데요. 토브헤세드가 6월 13, 14일 아이니 웨딩박람회의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토브헤세드에서는 작년 아이니 박람회의 참석하여 많은 신랑신부님들과 함께 진행하였는데요, 올해도 빠질 수 없죠! 다른 박람회가 아니라 아이니 웨딩박람회의 토브가 참가하는 이유는?

박람회가 다 똑같겠지라고 생각하신다면, 안되는데요! 아이니 박람회는 신랑신부님께서 가장 만족도가 높고, 많은 신랑신부님들과 함께 찾아주시기 때문인데요. ​ TOV를 찾아주시는 신랑신부님들에게도 큰 만족도로 보답하고 싶기 때문에, 참가하게 되었답니다 찾아주시는 신랑신부님에게도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는 6월 13, 14일 아이니 웨딩박람회, TOVHESED에 꼭 방문해주시기 바랄게요 :)

찾아오시는길

이번 아이니 웨딩박람회 위치는 작년가 마찬가지로양재동 AT 센터 2전시관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강남대로 27 AT center, 주소를 네비로 찾아오시거나, 지하철을 이용하실경우 양재시민의 숲 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많은 방문 부탁드릴게요 :)

리스트로 돌아가기